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Blog Article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이완하고 근육통과 긴장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건에 대해 알아봅니다. 기존 핸디형 안마기에 비해 분당 2~3000회의 훨씬 강한 진동 세기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쇼핑몰이 워낙 넓으니 헤매지 마시고 근처 직원분들께 위치 보여주고 물으시면 됩니다. 여기는 가격이 다른 마사지샵들에 비해 비쌉니다만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특히 남자 직원분들께 마사지받게 된다면 거의 실패가 없더라고요. 굳이 비싼 마사지 안 하셔도 되고, 오일 발마사지만으로 피로가 싹 풀립니다.


하나투어를 통해서 다른 마사지 샵에 갔을 때, 팁은 얼마를 줘야하는지 물어봤는데 그때 이야기했던 가격이 100페소였어. 30~40분이라면 50페소정도, 1시간이라면 100페소, 2시간이면 조금 더 챙겨드렸어. 이건 내 기준이었지만 그래두 우리 한국인이라는 걸 잊지말구 매너팁 잘 챙기자구.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마사지는 2인실로 들어갔는데 오일 마사지 향을 고를 수 있고 마사지 후 샤워도 할 수 있게 깔끔히 되어 있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위생과 청결은 물론 전용 프라이빗룸에서 조용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은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은 아로마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스톤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인테리어는 해양을 테마로 하여 파란색과 흰색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들에게 바다의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스파입니다. 웰 스파는 웰 시그니처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핫 스톤 마사지, 페이셜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주시에는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이 있으며, 각각의 특색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란얄로 야시장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리시는 마사지샵입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마사지샵들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마사지샵이라 한다면, 트로피칼 스파 마사지샵은 로컬가게에서 입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테리어도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적절히 섞인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분위기도 차분한 분위기였다. 매장 이름 자체가 영어라서 그냥 구글맵에 영어로 'Chiangmai Foot Massage Branch 2' 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1996년부터 있던 마사지샵이고 지점이 2개 있는 듯하다. 치앙마이 타패게이트 근처의 branch2는 되게 깔끔하고 일단 어둡지 않은 분위기에 밖에서 볼 때부터 호감이 가는 곳. 몸의 심층 근육 조직을 천천히 지압하면서 마사지함으로써 혈액 순환 촉진을 도와준다. 로컬 치앙마이 마사지샵과 다르게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more info more info more info click here 서울 휴게텔

Report this page